청각장애고객을 위한 수화 보험상담

청각장애고객을 위한 수화 보험상담 청각 언어장애인도 편리하게 보험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! 청각 언어 장애인 문자,영상통화 107손말이음센터 중계사 음성통화 보험회사 롯데손해보험 청각장애고객 전용상담센터 02-6320-4910 콜센터 음성 상담이 어려운 청각 언어 장애고객들도, 107 손말이음센터(한국정보화진흥원)통신중계서비스를 이용하면 손쉽게 보험상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 보험회사는 실시간 영상(수화) 또는 문자 중계(웹, 모바일앱 등 이용)를 통해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 보험회사 위치 안내,상품 안내, 청구 서류 안내 등 간단한 상담은 물론, 가입상품 담보, 보험료 납입 및 보험금 청구 지급내역 등 본인의 계약 내용 관련 상세 안내, 서류발급(가입증명서 등), 자동차사고 접수와 같은 맞춤형 서비스까지! *다만, 통신중계 과정의 고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, 개인(신용)정보 포함 상담 서비스의 경우 본인확인 절차가 필요하며, 일부 서비스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영화(수화)중계 문자중계 중계요청 프로세스 STEP01 107 손말이음센터에 영상 또는 문자중계 요청(웹, 모바일 앱 등 이용) *서비스 이용을 위해 1) 홈페이지 회원가입 또는 모바일 앱 설치 후 휴대폰 인증 2) 통화상대 연락처 입력 필요 STEP02 중계사에게 통화상대 및 목적 등 간단 안내 * 안내 이후 중계사가 요청 상대에게 연락 STEP03 실시간 중계 상담 서비스 이용 *중계사가 장애고객과 보험회사 사이에서 각 통화내용을 전달 보험업권은 장애인 금융이용 불편 해소를 위하여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손말이음센터 중계요청 상세안내 http://www.relaycall.or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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